- FROM 박배숙
- 치매는 불치병이지만, 우리의 따뜻한 관심과 지지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치매파트너로서 지역 사회에 치매에 대한 인식 개선 캠페인을 펼치고, 치매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치매 환자들이 존엄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 FROM 여영희
- 치매어르신댁에 요양보호사님을 보내드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일이 참 힘들거라고 말씀하시는데
일을 하면서 어려움도 있지만 웃을 일이 많답니다.
치매는 관리만 잘 하면 서서히 진행되면 도움을 받아 일상생활에 어려움 없이 잘 지낼 수 있답니다~~~
도움의 손길은 가족 뿐만 아니라 각 지역에 있는 치매안심센터,장기요양보험 혜택도 있으니
낙담하시지 말고 다양한 도움 받으시며 어르신과 보호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소망하며 응원합니다!!!
- FROM 김정현
- 안녕하세요 저희 부모님이 순창군 치매안심센터 힐링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계시는데요, 센터 직원분들에게 너무 감사해서 글을 남기고 싶은데 마땅한곳을 찾지 못해 이곳에 올립니다.
- 아버지가 이런 프로그램 참여를 좋아하실줄 몰랐는데, 너무나 즐겁게 참여하시고, 농사일과 아버지 케어하며 많이 힘들어하시는 엄마가 힐링프로그램으로 인해 진정한 힐링을 하고 계시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족끼리 여행도 자주 가고 사진을 많이 찍는편인데, 힐링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찍힌 사진을 보며 최근에 울컥했습니다. 그동안 보지 못한 아빠의 너무나 행복한 모습이었어요. 자식이 해줄수 없는 부분을 대신해주시는것 같아 너무 감사하고 이런 프로그램이 혹시나 예산문제로 없어질까봐 걱정이 됩니다.
처음에는 일도 바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기에 참여를 망설였었는데, 직접 [소한올] 선생님께서 집까지 모시러 와주셔서 참여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소한올선생님은 부모님께 딸처럼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수 있도록 제안도 해주시고, 이쁘게 사진도 담아주시고 너무 친절한 직원인것 같아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치매환자 보호자의 심리적 스트레스 완화라는 취지와 잘 맞는 것 같고, 무엇보다도 부모님께서 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통해 소년.소녀처럼 즐거워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항상 애써주시는 치매안심센터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순창군 치매안심센터 직원분들께 많은 칭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 FROM 설은진
- 치매파트너, 치매파트너플러스 교육을 이수 한 지 꽤 되었는데 다시 교육을 들어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지금 내 옆에 계시는 분이 파트너다라는 말이 정말 인상깊네요.. 그리고 나도 언젠가 잠재적 치매환자가 될 수 있고 우리 가족으로 인해 치매가족이 될 수 있기때문에 미리 알고 예방을 한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밑에 많은 분들의 희망메세지가 또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희망우체통 메시지 작성자 수
2
,
2
3
5
희망메세지 작성하기
상업적인 목적, 타인 비방 및 기타 스팸성 글을 남길 경우 통보없이 삭제 됨을 알려드립니다.